UPDATED. 2024-03-28 21:53 (목)
바디프랜드 "매 명절, 우수사원 부모님께 '깜짝' 선물"
상태바
바디프랜드 "매 명절, 우수사원 부모님께 '깜짝' 선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명절마다 열리는 특별한 사내 문화 행사를 소개했다.

매년 명절마다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을 선정, 직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자사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행사 당일까지 철저하게 비밀로 부쳐지기에 ‘히든 BF(Hidden Best Friend)’라고 불리는 특별한 직원 포상제도다.

바디프랜드는 "올 설에도 연휴를 하루 앞둔 지난 10일, ‘히든 BF’ 선정 직원의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한 영상을 사내 식당 스크린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 히든 BF는 김광천 품질관리팀 대리, 백재욱 전시장채널팀 지점장, 조숙현 온라인팀 차장에게 돌아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중국 현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광천 품질관리팀 대리의 어머님이 아들과의 영상 통화 시 “한국 귀국할 때까지 건강만 하면 엄마는 더 바랄 게 없다. 사랑한다”고 전하는 장면 등 부모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는 후문이다.

이어 사내 결혼을 앞둔 백재욱 전시장채널팀 지점장은 예비 신부와 방문한 부모님 댁에서 서프라이즈 선물을 발견하고 히든 BF 선정 소식을 알게 됐다. 백재욱 지점장은 “앞으로 능력을 더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바디프랜드에 뼈를 묻도록 하겠다”며 유쾌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점심 식사 중 히든 BF 수상자로 선정된 것을 알게 된 조숙현 온라인팀 팀장은 "명절에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앞으로 맡은 업무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바디프랜드는 "거래처 등 회사로 들어온 선물을 모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하는 ‘언택트 설 명절 선물 추첨 행사’도 진행됐다"면서 "전 직원에게 증정하는 일반 설 선물과는 별개로 마련되는 행사로, 본사 근무 직원뿐만 아니라 전시장, 배송, 서비스직 임직원도 함께 했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남다른 도전 정신과 책임감으로 회사에 기여한 직원들을 훌륭하게 키워주신 부모님께 그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히든 BF’라는 이색 포상제도를 마련하게 됐다”며 “직원들은 물론 수상자의 부모님들이 특히 반응이 좋아 매 명절마다 진행하는 연례행사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