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롯데백화점 패션 편집숍 '롯데탑스', 최대 4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백화점 패션 편집숍 '롯데탑스', 최대 40% 할인 행사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의 해외패션 편집숍 ‘롯데탑스(TOPS)’가 잡화·의류·슈즈 등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탑스'는 '톱 브랜드, 베스트 프라이스(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숍이다.

롯데탑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롯데탑스 데이' 행사에는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4가지 카테고리의 약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과 8월, 일년에 단 두 번만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로, 정상가의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대표 상품으로는 ‘페라가모 바라 보우 카메라백’을 정상가 대비 20%,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블랙’을 정상가 대비 15%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톰브라운 사선완장 후드집업’과 ‘폴스미스 지브라 패치 니트’ 등 인기 해외 의류도 정상가 대비 10% 가량 할인 판매한다. 또 '골든 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알렉산더맥퀸 오버사이즈 스니커즈' 등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스니커즈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집콕'이 길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홈 인테리어 소품도 할인 판매한다. 탑스에 입점된 30여개 해외 인기 리빙 브랜드의 전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이 개최되며, 그 중 네덜란드 동물러그 브랜드 ‘두잉굿즈’, 독일 고급 테이블매트 브랜드 ‘마테오’, 이탈리아 유명 테이블웨어 브랜드 ‘VBC까사’ 등은 처음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는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도 탑스 상품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및 세일로 최대 36%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은 "최근 온라인 쇼핑을 통해 명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온라인 행사는 물량을 전년 대비 4배 이상 대폭 늘렸다"고 전했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국내외 여행이 어려워지며 여윳돈으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탑스'는 2015년 첫 점포 오픈 이후 현재 전국 39개 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50억 원 매출에서 2020년 800억 원 매출을 기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