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위니아딤채, MZ세대 겨냥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MZ세대 겨냥한 신제품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위니아딤채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개성 있는 디자인에 사용자가 직접 외관을 꾸밀 수 있는 전기주전자를 출시한다.

위니아딤채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전기주전자는 MZ세대에서 인기인 일러스트레이터 '엄지'와 협업한 제품으로 스티커를 사용해 사용자가 직접 전기주전자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전기주전자는 뚜껑 상부에 손잡이가 달린 클래식한 주전자 모양으로 심플한 선과 대칭적 구조를 더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로열 그린 컬러를 감각적인 매트 질감으로 표현했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 전기주전자는 4가지 디자인의 60여 개 스티커를 붙여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딤채는 "MZ세대에서 인기인 일러스트레이터‘ 엄지’와 함께 그래픽 스티커를 제작했다. 엄지 작가는 위니아 슬로건인 ‘MAKE IT EASY(메이크 잇 이지)’와 K-POP(케이팝), K-Culture(케이컬처)등 해외 소비자도 즐길 수 있는 한국적 아이템을 소재로 한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를 스티커로 구현했다"고 전했다.

온도는 1도 단위로 제어가 가능하며 또한 최대 2시간 보온 기능을 지원해 커피나 차 등 따뜻한 음료를 상시 준비할 수 있다. 주전자 내부 소재는 스테인리스로 부식과 변색 위험이 적고 세척이 용이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고 까다로운 MZ세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 세대가 좋아하는 작가와 협업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모던하며 세련된 전기주전자가 삶의 공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