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CJ오쇼핑, '향기를 담은' 프랑스 여성복 까사렐 단독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향기를 담은' 프랑스 여성복 까사렐 단독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꽃과 새, 향기’를 모티브로 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까사렐이 CJ오쇼핑을 통해 국내에 첫 인사를 건넨다.

CJ오쇼핑이 "62년 전통의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까사렐(CACHAREL)’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로맨틱 여성복 전문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까사렐은 프랑스 출신 장 부스케(Jean Bousquet)가 낭만적인 아름다움과 여성의 주체성을 주제로 1958년 론칭한 프랑스 대표 여성복 브랜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까사렐의 첫 상품은 오는 6일 오전 10시 20분에 CJ오쇼핑 까사렐 특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세영 쇼호스트가 대표 쇼호스트로 나서는 까사렐의 첫 론칭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실크 100 원피스’, ‘실크 블렌디드 가디건 세트’ 그리고 ‘플레어 트렌치코트’ 등을 소개한다.

CJ오쇼핑은 "‘실크 100% 시그니쳐 원피스’는 론칭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까사렐의 시즌 테마인 팬지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크 100% 원피스다. 실크가 주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유려한 곡선으로 옷을 입은 사람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탈부착 되는 리본 스카프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플레어 트렌치코트’는 무릎을 덮는 기장에 드라마틱하게 퍼지는 A라인 실루엣이 특징으로, 면 소재 기반에 T400원단을 조합하여 슬림하지만 신축성 있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실크 블렌디드 니트 가디건 세트’는 자연 100% 소재인 실크, 모달, 면을 황금비율로 조합하여 만든 니트 트윈세트"라고 덧붙였다.

CJ오쇼핑 브랜드1팀 관계자는 “프랑스 대표 패션 브랜드인 까사렐과의 협업을 통해 CJ오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여성복을 선보이겠다”며 “자연의 향기를 패션에 담은 까사렐만의 스타일 감성으로 팬덤을 쌓아 중독성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