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6 10:27 (목)
공단기 7급 PSAT 하프모의고사 '두마리 토끼 잡자'
상태바
공단기 7급 PSAT 하프모의고사 '두마리 토끼 잡자'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을 위한 ‘2021 대비 제3회 공단기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2021년부터 국가직 7급 공채 공무원시험에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도입이 예고되면서 PSAT에 대한 분석과 철저한 사전 대비는 필수가 됐다.

공단기는 4일 "이에 실전감각 유지를 위한 훈련 및 확실한 합격권 진입을 위한 필수 코스로 합격자들이 추천하는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를 준비했다"며 "모의고사는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에서 시행되며 현재 응시 신청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는 수험생 학습 상황 및 학습 방향 점검 목적을 위한 절반 분량 모의고사로 간단한 응시를 통해 본인의 현재 PSAT 점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22년 경력 공단기 PSAT 연구진이 직접 정제한 고퀄리티 문항으로 구성했다"며 "응시생에게는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한 온라인 성적표를 제공한다. 문항별 정오답부터 성적 분석 확인이 가능하며, 경쟁자 대비 자신의 위치를 점검해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소문내기 이벤트 및 후기 작성 이벤트도 준비됐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공단기 7급 프리패스, 기프티콘, 공단기 캐시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프모의고사 퀄리티, 난이도 등 콘텐츠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기프티콘, 공단기 캐시 등을 증정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지난 1, 2회 하프모의고사가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치러져 이번 3회차를 준비했다”며 “7급에서도 압도적 노하우와 콘텐츠를 보유한 공단기와 PSAT 연구진이 협력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확실한 합격권 진입을 위한 최고의 실전 대비 훈련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공단기 측은 "자사는 '합격자 10명 중 8명이 공단기 수강생(2019년 4월 국가직 9급 최종 합격자 중 공단기 수강내역이 있고, 수험번호를 인증한 합격자의 16개 직렬 평균 합격률 기준)’이라는 기록을 비롯해 공무원 학원 선호도 1위(2020 한국대학신문 공무원 학원 부문) 및 공무원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2019년 8월-11월 예스24 공무원 수험서 국어/영어/한국사 교재 기준) 등 압도적인 기록을 보유하며 수험생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고도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