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1:34 (화)
CJ오쇼핑, '건강미' 이소라와 기획 프로그램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건강미' 이소라와 기획 프로그램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방송인 이소라가 TV홈쇼핑에 나선다.

CJ오쇼핑은 "이소라 씨와 함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7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에서는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 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함께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오는 7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이소라 프로젝트’ 첫 방송 상품은 ‘다이슨 에어랩’이다. CJ오쇼핑은 "이 상품은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기 전부터 이소라가 약 3년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14일에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그녀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곽상원 CJ오쇼핑 콘텐츠제작국 사업부장은 “’이소라 프로젝트’ 슬로건이 ‘리얼 라이프 쇼’인 것처럼 이소라 씨의 살아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잘 녹여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께 전달할 예정“이라며 “전 세대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는 훌륭한 스토리텔러 이소라 씨와 함께 트렌드를 만들어가며 긍정적인 가치를 공유하는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리얼 라이프 쇼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대표적으로 12주 간의 프로젝트 안에서 월별로 챌린지가 진행되는 ‘12주 프로젝트’가 있다. 또, 생방송에서 판매하지 못한 상품 등을 CJ몰 ‘소라마켓’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궁금한 점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도 있다.

이소라는 “’이소라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건강한 가치를 통해 고객들의 삶이 더 즐거웠으면 하는 목표”가 있다며 “앞으로 친밀하게 고객과 소통하며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고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