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쿠쿠, '상반기 공략' 타워형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쿠쿠, '상반기 공략' 타워형 공기청정기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16~20평형대 타워형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한다.

쿠쿠홈시스는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에서 청정 면적별로 53.8㎡(16평형), 66m²(20평형) 2종 공기청정기 ‘T8700’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퀘어 형태의 유니크하고 모던한 타워형 디자인이 적용돼 일반 가정은 물론, 사무실, 학교, 식당, 카페, 병원 등에도 적합하다. 동급의 다른 제품 대비 약 60% 작아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쿠쿠는 "넓어진 흡기구와 제품 사면을 둘러싼 8770개의 에어홀로 360도 모든 방향의 오염된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하며, 정화된 공기를 넓은 면적으로 구석구석 순환시킨다. 아이들이 집에서 활발히 활동하거나 외출했다 들어와 갑자기 실내공기가 오염됐을 때 터보 모드를 통한 강한 흡입과 토출로 신속하게 공리를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타워형 본체에 맞춘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을 적용, 프리 필터를 통해 머리카락이나 동물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고 토털케어 안심 필터(탈취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악취까지 강력하고 빠르게 2차 제거한다. 또한 황사, 먼지 진드기나 꽃가루 등 공기 중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를 깨끗하게 걸러주는 기능성 필터까지 장착했다"고 덧붙였다.

편의성을 극대화한 사용자환경(UI)도 눈여겨볼 만하다. △자동 △에코 △취침 △3단계 수동 △터보, 5가지 모드를 두 개의 버튼으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으며, 공간 면적과 공기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분석하는 스마트 청정 센서도 8가지 LED 컬러로 직관적으로 표시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신제품 인스퓨어 T8700 공기청정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이동이 수월해 원하는 곳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그동안 W8200, 울트라 12000 등 타워형 제품을 선보여온 쿠쿠가 또 한 번 유니크 한 스퀘어 타워형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360도 청정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홈시스의 공기청정기 신제품 인스퓨어 T8700은 쿠쿠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방문 관리형, 셀프 관리형 렌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