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모레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출시
상태바
아모레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각질 제거와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인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에는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는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매일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했다. 아침, 저녁 세안 시 제품을 2~3회 펌핑 후, 내용물을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묵은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는 내용물을 30초 동안 얼굴에 얹어 둔 후 문지르고 씻어내면 된다.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리따움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