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LG생활건강 숨37°, 국립발레단을 만나다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국립발레단을 만나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8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숨은 "국내 최고의 국립발레단과의 만남을 통해 최고의 피부를 위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8일 밝혔다. 영상에는 최고의 자리를 위해 매 순간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치는 국내 최정상 무용수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김리회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김리회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은 "한국 발레 역사의 상징이자 지난 60여년 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그 위상을 인정받고 있는 국립발레단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그 결을 같이 한다"고 설명했다.

영상에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국립발레단 강수진 단장을 비롯해, 최고의 무대를 이끌어내는 김리회, 박슬기 수석무용수, 테크닉과 연기 등 모든 요소의 조화를 선보이는 김기완 수석무용수와 빛나는 유망주 곽화경, 김경림 발레리나가 출연, 숨마 엘릭서 에센스 이야기와의 만남을 풀어나간다.

숨과 국립발레단이 함께한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은 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