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5 10:08 (화)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모자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어요"
상태바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모자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어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이 직접 디자인한 특별한 모자가 오는 19일에 출시된다.

국내 헤드웨어(모자) 전문 브랜드 ‘아네모네’가 "슈퍼주니어 이특과 은혁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에 참여한 스페셜 시그니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사진=아네모네 제공]

 

협업에 참여한 은혁은 “소재 선택 및 컬러, 로고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민하며 디자인 했다.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착용하기 편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이 되길 기대해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특은 "패션의 처음은 머리부터 표현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평소 모자를 즐겨 활용한다"며 "내가 직접 디자인한 모자인 만큼 특별한 의미가 있어 설레고, 많은 관심과 사랑도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제작 참여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사진=아네모네 제공]

 

박수경 아네모네 대표는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국내 및 해외 헤드웨어(모자) 시장에 차별화된 세련미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아네모네는 "제품은 19일부터 약 일주일간 SMTOWN&STORE 와 'anemonem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특, 은혁의 친필 사인 시디, 친필 사인 모자가 증정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