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BYC, 화이트데이 겨냥 '브라렛 세트' 출시
상태바
BYC, 화이트데이 겨냥 '브라렛 세트'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BYC가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브라렛 세트를 출시한다.

BYC는 "이번에 출시하는 란제리 브라렛 세트는 달콤한 사탕을 연상시키는 미디블루와 로즈핑크 두 컬러의 브라렛과 미니헴팬티 4종으로 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에 따르면 란제리 브라렛은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플라워패턴의 레이스가 특징인 브라렛 스타일로 와이어가 없으며, 패드 주머니가 있어 삼각 모양의 패드를 탈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이스가 하변으로 내려오는 디자인으로 착용 시 더욱 안정감을 준다.

또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미니헴팬티는 플라워패턴의 레이스 팬티로 옆선의 길이가 짧은 미니 스타일이다. 해당 제품은 BYC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BYC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여성 브라 제품 구매 시, 남성용 제품을 1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중복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벤트 품목에 한해 란제리 제품을 무료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제품은 수령 후 일주일 이내로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

BYC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사탕처럼 컬러풀한 브라렛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러블리한 BYC 브라렛으로 좋은 선물하고,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달콤한 혜택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