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8:05 (수)
네파, 아웃도어 입문자 위한 '스피릿 고어텍스' 출시
상태바
네파, 아웃도어 입문자 위한 '스피릿 고어텍스'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네파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위해 요즘 아웃도어를 지향하며 런칭한 C-TR 3.0라인의 대표 슈즈 스피릿 고어텍스를 공개했다.

네파는 "심플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앞세워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처음 아웃도어를 접하는 엔트리족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것에 포인트를 뒀다"고 설명했다.

네파에 따르면 스피릿 고어텍스는 지난 해 실용성을 중시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 출시되었던 스티오 고어텍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되어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걸을 때 신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충격을 분산 시켜주는 힐 스테빌라이저가 적용됐고, 오랜 시간동안 신발을 신어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주고 바닥 쪽에는 통기 구멍을 내 신발 내 공기 순환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세심하게 디자인 되었다.

네파는 매니아층과 이제 막 아웃도어에 관심을 가진 엔트리족이 각자 성향에 맞는 신발을 고를 수 있도록 두 가지 버전을 선보였다. 스피릿 보아 고어텍스는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발 위쪽에 위치한 다이얼을 감으면 빠르고 쉽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 모두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친숙한 하이킹화 같은 디자인을 선호하는 엔트리족을 위해서는 끈으로 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버전인 스피릿 고어텍스를 준비했다. 컬러 또한 유틸리티룩 감성을 담아 남성용은 그레이와 브라운, 여성용은 그레이와 핑크로 출시됐다.

네파 관계자는 “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C-TR 3.0 라인의 대표 슈즈 스피릿 고어텍스는 엔트리족이 고민 없이 고를 수 있도록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은 슈즈이며, 아웃도어 매니아층을 위한 보아 핏 버전도 함께 출시돼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