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이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를 디자인에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냈다"며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이 특징으로, 쿠션을 두드릴수록 화사하고 생기있는 미백광으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사랑의 부케로 피어난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의 설렘을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춰 봄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