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쿠쿠, 초소형 3인용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홈쇼핑 론칭
상태바
쿠쿠, 초소형 3인용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홈쇼핑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현대홈쇼핑에서 3인용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를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쿠쿠는 "오는 13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신제품 ‘트윈프레셔 쁘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론칭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테인리스 커브드 내솥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쿠쿠가 이번 달 초 출시한 트윈프레셔 쁘띠는 신혼부부 등 3인 이하 소규모 가구와 싱글 가구를 위한 3인용 밥솥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용량과 사이즈를 초소형으로 줄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최대로 탑재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매트화이트, 어반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이 제품은 쿠쿠의 밥솥 기술력인 ‘트윈프레셔’ 기능을 탑재했다.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 또는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무압 모드 취사 중 밥솥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 쿠킹’ 기능도 더해져 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해 다양한 음식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로 활용할 수 있다.

밥을 냉동 보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냉동보관 밥’ 메뉴도 새로 추가됐으며, 적어진 용량만큼 밥 짓는 시간도 단축돼 ‘슈퍼 쾌속’으로 취사하면 9분 30초 만에 빠르게 밥이 완성된다. 기존 자사 제품보다 2분 이상 단축된 빠른 취사로 건강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적은 양의 밥이지만 제대로 잘 만들어 만족스럽게 즐기고자 하는 소규모 가족을 위해 출시된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도 뛰어나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만큼 다양한 혜택과 제품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