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프린스턴리뷰 학원, '해외 명문대 입시 전략' 제주∙부산 설명회
상태바
프린스턴리뷰 학원, '해외 명문대 입시 전략' 제주∙부산 설명회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해외 명문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2일과 23일 각각 제주와 부산에서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무료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이번 설명회는 미국 아이비리그 등 해외 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제주와 부산 지역 학부모들에게 2021년 성공적 입시를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외 명문대학 입시전략’을 주제로 한 설명회에서는 미국 대학 입학사정관 평가 기준이 소개될 예정이다. 최근 미국 대학 입시 추세가 변화하며 미국 대학입학자격시험 과목 시험(SAT II)과 선택적 시험이던 에세이가 폐지된다. 이에 SAT 본 시험과 AP(Advanced Placement) 시험 점수가 더욱 중요한 선발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5일 에스티유니타스는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 프로그램도 소개된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인피닛 클래스·스쿨’은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블렌디드(Blended) 수업으로, 제한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 프로그램이"이라며 "AP/IB/IGCSE 등 공인표준시험뿐만 아니라 SAT II(SAT 과목 시험), GPA(고교내신성적) 관리도 가능한 맞춤형 1대1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 제공]

참석자들에게는 최신 SAT 교재 2종과 2021 입시 가이드, 로드맵 등이 포함된 컨설팅 자료 패키지 및 프린스턴리뷰 시크릿 입시 자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 등록 시 최대 할인도 주어진다. 

제주 설명회는 오는 22일 오전 10시 영어교육도시 제주국제교회에서, 부산 설명회는 23일 오전 11시 부산 모두모임 센텀시티점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프린스턴리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설명회 전후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한다. 설명회에 출입하는 전 참석자를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2m), 마스크 착용은 물론 체온측정, 손 소독, QR코드 인증을 안내하는 등 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