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슈퍼주니어X아네모네, 컬래버레이션 모자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슈퍼주니어X아네모네, 컬래버레이션 모자 사전예약 시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제작된 모자의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아네모네는 "이특, 은혁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리미티드 에디션의 사전 예약은 19일부터 약 일주일간 에스엠타운&스토어(SMTOWN&STORE)와 아네모네몰(ANEMONEM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4주 후부터 순차 배송된다"고 18일 밝혔다. 구매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이특, 은혁의 친필 사인 CD와 모자가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사진=아네모네 제공]

 

아네모네는 "이번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슈퍼주니어 이특과 은혁이 소재 및 컬러 선택부터 로고, 문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직접 참여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톤 소재에 사파이어 블루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시그니처 문구를 넣은 볼캡으로 개성을 표현한 이특은 “이특만의 스타일을 과하게 표현하지 않고 '예쁘다, 깔끔하다'라는 평을 기대하며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모던 스타일로 만들고 싶었다”는 참여 소감을 밝혔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은혁은 “모자를 썼을 때 깊이감이 느껴지고 아무때나 편안하게 쓰지만 나만의 포인트가 표현될 수 있는 헤드웨어를 만들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은혁의 볼캡에 새겨진 로마 숫자 'IV'의 의미는 추후 제작과정 영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경 아네모네 대표는 “이번 콜라보는 아네모네 특유의 아이덴티티와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은혁의 감성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시그니처 헤드웨어라서 큰 의미가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해본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제작 참여 과정 및 인터뷰 영상과 언박싱 공개 영상은 19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ANEMON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