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시즌3 히든카드' 김희재 출격
상태바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시즌3 히든카드' 김희재 출격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네이버 오디오클립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이 시즌3의 특급 게스트 김희재를 공개했다.

지난해 6월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 랭킹 1위 자리를 고수하며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은 지난 17일 세번째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희재는 꼰대인턴 상담소, 투팍토크여행 시즌2에 이어 시즌3에도 출연하며 투팍과의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특히, 시즌1에서 '순한 맛'으로 사랑 받은 김희재는 6개월만에 투팍토크여행으로 돌아오며 많은 준비를 했다는 전언. 박해진, 박기웅과 함께 시즌2에서도 '찰떡 케미'로 이미 호평을 받은 김희재는 다시 한번 유쾌한 토크와 유려한 노래 솜씨로 밤 10시, 청취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평소 김희재는 박해진 선배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고 싶어한 만큼 1주년을 맞이하여 365만원을 본인의 팬들 이름으로 기부,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급 게스트 김희재를 공개한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앞선 시즌을 능가하는 더욱 더 다양해진 '오디오클립만의 이야기와 고막 힐링'을 전면에 내세우며 오디오클립의 역사를 새롭게 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매 시즌 화려한 게스트와 알찬 컨텐츠 구성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평일 밤 10시에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