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로스트아크, '모코코만큼 반가워' 이벤트 티징 페이지 오픈
상태바
로스트아크, '모코코만큼 반가워' 이벤트 티징 페이지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2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가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앞세운 이벤트를 연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24일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대표적인 마스코트 중 하나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특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예고하는 ‘모코코만큼 반가워’ 이벤트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징 페이지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시작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네네치킨’, ‘이마트24’, ‘미스터피자’ 등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브랜드들도 공개됐다. 이에 더해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티징 영상이 공개돼 귀여운 모코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주인공인 모코코는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모험 지역 곳곳에 숨겨져 있는 수집물 ‘모코코 씨앗’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다.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모험가들 사이에서는 무엇보다 친숙한 마스코트이기도 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다양한 캐릭터와 설정 들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확대해 로스트아크를 사랑받는 IP(지적재산권)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론칭 이후 최초로 외부 브랜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너무나 기쁘다”며 “오는 31일 첫번째 이벤트 시작과 함께 더욱 구체적인 정보들을 공개해 드릴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