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쿠팡, 홈쿡족 위한 '감성 테이블 기획전' 오픈
상태바
쿠팡, 홈쿡족 위한 '감성 테이블 기획전'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2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홈쿡족을 위한 감성 가득한 주방 용품 모음전을 연다.

쿠팡은 24일 “오는 27일까지 단 3일간 인기 주방용품들을 모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감성 테이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직접 요리하는 ‘홈쿡’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했다.

[사진=쿠팡 제공]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실리콘 키친툴 10종 세트, 오로라 크리스탈 유리잔 2개, 키친플라워 머그컵 텀블러 믹서기를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브랜드를 살펴보면 니코트, J Table, 빌레로이앤보흐, 블룸엣홈, 파울러스 등 엄선한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관련 제품을 즉시 할인 받아 구입 가능하다.

홈카페, 브런치, 다이닝(키친 & 푸드) 키워드별 카테고리를 운영해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식재료 아이템과 커피·차, 우유 등 음료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 제품들은 로켓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언택트 시대에 집밥을 자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용품 하나로 주방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감성 주방용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 등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