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공영쇼핑, '제주도 특별전' 5시간 특별 생방송
상태바
공영쇼핑, '제주도 특별전' 5시간 특별 생방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공영쇼핑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주 청정 먹거리를 알리기 위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쇼핑은 "25일 제주 대표먹거리 및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열려라 꽃길 제주특집전’을 5시간 편성해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2016년 제주도와 ‘농식품 판매확대 방송지원’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10시 30분 방송되는 제주특대은갈치는 채낚기로 한 마리씩 잡아 올린 100% 자연산 제주 은갈치다. 7마리 분량을 손질해 개별 진공포장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뒤이어 15시 40분 소개되는 귤로장생 천혜향은 제주 산지직송으로 신선하며 강제착색, 강제후숙 등 인위적인 작업을 하지 않은 특등급 상품이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18시 40분 방송되는 제주 꾸러미 채소모음은 청정 제주지역에서 직접 기른 제주 흙당근·탐라감자·비트를 각 3kg씩, 총 9kg 로 구성했다.

19시 40분 소개되는 제주여행은 5성급 호텔숙박이 포함된 2박 3일 자유여행 상품이다. 렌터카 및 항공권, 제주 아쿠아플라넷 AQ패키지권이 포함돼 있다. 22시 45분 방송되는 제주흑돼지모듬구이는 제주 축협에서 직접 도축한 제주산 흑돼지로, 구이용,불고기용, 찌개용 각 3팩으로 총 14팩의 푸짐하게 구성됐다.

공영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위해 방송제작팀이 사전에 제주도를 방문해, 제주 곳곳을 화면에 담았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외출이 줄어든 시청자들을 위해 제주 바다, 유채꽃 등 일찍 찾아온 제주의 봄 풍경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집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항공, 렌트카, 숙박이 포함된 제주 2박 3일 여행권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제주의 땅과 바다의 신선한 먹거리로부터 여행에 이르기까지 총망라한 제주도 특집전”이라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방송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