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5 11:43 (토)
CJ오쇼핑 '쇼크라이브', 10시간 모바일 생방송 실시
상태바
CJ오쇼핑 '쇼크라이브', 10시간 모바일 생방송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오쇼핑 '쇼크라이브'가 10시간 생방송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CJ오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비-대면 쇼핑데이트’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14~17시 제외) 총 10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날 생방송에는 방송 당일에 맞춰 정식 론칭하는 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상품을 탤런트 심형탁 씨가 등장해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송출되는 이날 생방송에서는 모든 상품이 방송 당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조건으로 소개된다. 오전 10시에는 이태리 유명 패션브랜드 ‘마르니’의 트렁크 백과 이탈리안 빈티지 브랜드 ‘골든 구스’ 슈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11시에는 귀걸이, 반지, 시계 등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의 패션 액세서리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10%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낮 12시에는 이날 정식 판매를 실시하는 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이 판매된다. 탤런트 심형탁과 쇼호스트 김익근의 진행으로 소개되는 이 상품은 예약 판매 상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오후 5시에는 18단계로 바람을 조정할 수 있으며 서큘레이터도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에어컨’ 18+6형이 방송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비룡소’ 어린이 북클럽 및 전집, ‘자코모’ 베니·버블리 쇼파, ‘바디프랜드’ 팬텀 모델 리퍼, ‘오덴세’ 레고트 6인조 세트 및 단품, 캐논 카메라 등이 특별한 조건으로 준비된다.

박정훈 CJ오쇼핑 M콘텐츠제작팀장은 “(이번 방송은) 라이브 커머스 출연자와 고객 간의 비대면 쇼핑데이트 컨셉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라인 최저가 혜택은 물론, 모바일만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을 활용한 쇼핑의 즐거움을 고객들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