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봄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봄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2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가 각종 이벤트를 담은 대규모 봄맞이 단장에 나섰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6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봄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먼저 꽃 피는 봄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첫 접속일로부터 5일 간 하루에 한 번씩 영웅 10회 무료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특히 ‘무료 50 연차 이벤트’와 더불어 다음달 8일까지 ‘영화 배우 유진’, ‘아가씨 기사 라피스’ 등 인기 유니크 영웅 9종 및 전용 무기가 등장하는 대규모 복각 이벤트가 진행돼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내달 8일까지 ‘복각 로드맵 이벤트: 베리우드 라이브’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챌린지 스테이지’, ‘데일리 미션’, ‘이벤트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와 ‘코스튬’을 제외한 모든 인게임을 보상을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다.

또 베타로 공개중이던 ‘협동전’을 정식으로 오픈하고 ‘부유성 특별 만화’를 추가했으며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13시즌 길드 레이드’도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31일부터 세계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부유성의 탐사 공방’을 전격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공방’을 통해 ‘영웅’에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장비인 ‘굿즈’를 제조할 수 있으며 능력 효과를 바꿀 수 있는 ‘슈퍼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봄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