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시트 형태의 보습 및 진정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 장벽 약화로 인한 건조·트러블·칙칙함 등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보습을 채워주는 ‘DMT 크림 마스크’와 진정 케어가 가능한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제품이다. 피지오겔은 "DMT 크림에서 느낄 수 있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그대로 전달해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고 설명했다.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가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다. 피지오겔은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인 PEA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마스크에 함유된 진정 에센스는 산뜻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피지오겔의 신제품 마스크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피지오겔 온라인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