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7 18:07 (금)
아이오페 '맞춤형' 피부 솔루션, 이제 온라인에서도
상태바
아이오페 '맞춤형' 피부 솔루션, 이제 온라인에서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명동 매장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던 아이오페의 맞춤형 3D 마스크 팩을 이제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온라인에서도 피부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랩투미(LAB To Me)’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고객들은 “랩(LAB)이 나에게로”라는 이름의 뜻처럼 ‘랩투미’를 통해 아이오페의 전문적인 피부 솔루션을 대면이나 비대면으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사진=아이오페 제공]

 

특히,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 랩’에 와야만 체험할 수 있었던 ‘피부미래 솔루션’과 ‘랩 테일러드 3D마스크’, ‘랩 테일러드 세럼’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정밀 피부 측정과 유전자 분석이 특징인 ‘피부미래 솔루션’의 경우 기존에는 유전자 검사 후 2주 뒤 검사 결과지를 가지고 아이오페 랩에 방문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상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현장 예약만 가능하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와 ‘랩 테일러드 세럼’ 역시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오페는 이번 ‘랩투미’를 통해 비대면으로 1:1 피부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는 ‘언택트 멘토링’ 서비스도 선보인다. ‘언택트 멘토링’은 아이오페의 연구원과 30분 동안 1:1 라이브 채팅으로 피부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로써 내 집에서 편하게 아이오페 연구원과 나의 피부 고민에 대해 상담하고 솔루션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현재는 올해 레티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시범 운영 중이며, 아이오페는 향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사진=아이오페 제공]

 

배지현 아이오페 디비전장 상무는 “아이오페 랩의 맞춤형 솔루션을 경험한 고객들은 한결같이 자신의 피부에 새롭게 눈을 떴다며 만족을 표했다. 그러나 반드시 명동 매장에 와야만 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난점이 있었다. 이 난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으로 오실 수 있도록 알리는 마케팅에 초점을 맞췄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거치며 언택트 문화가 일상이 되었고, 이제는 우리 매장과 서비스가 직접 고객에게 다가가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랩투미를 통해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전문적인 피부 솔루션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민하고 개선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오페 랩의 ‘피부미래 솔루션’을 위한 유전자 분석 키트인 ‘랩 지노 인덱스’와 내 얼굴 크기에 딱 맞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내가 원하는 제형과 솔루션을 선택해 최적의 맞춤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랩 테일러드 세럼’은 아이오페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