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엔씨소프트 '블소2', 출시 전 캐릭터 생성 언제부터?
상태바
엔씨소프트 '블소2', 출시 전 캐릭터 생성 언제부터?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출시에 앞서 사전에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30일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가 오는 4월 22일 사전 캐릭터 생성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다음달 22일부터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블소2에서 플레이할 캐릭터의 종족과 성별,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점한 캐릭터명은 전 서버에서 중복 없이 유일한 닉네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사전 캐릭터 이벤트 컨셉에 맞춰 제작한 신규 광고 ‘이름을 건 전투’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닉네임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블소2의 메인 컨텐츠인 ‘문파’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NC는 블소2의 세 종족 ▲ 진족 ▲ 곤족 ▲ 린족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종족 별 영상과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만 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