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SPC 배스킨라빈스의 '민초 대세' 선언 '눈길'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의 '민초 대세' 선언 '눈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0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라비(RAVI)와 함께한 ‘민초여 봉봉하라!’ 광고를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1일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 ‘민트 초콜릿칩’을 업그레이드한 4월 신제품 ‘민트 초콜릿 봉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민트 초코 열풍에 힘입어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민트 초콜릿 봉봉을 다 함께 즐기자는 내용이 담겼다"고 소개했다. 

영상 첫 장면에서 가수 라비가 ‘누가 민초를 소수의 취향이라 하는가’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한다. 이어 민트 초코 맛에 대한 불호 의견을 잠재우면서, 라비가 다 함께 민트 초코 맛을 즐길 수 있는 해결책으로 민트 초콜릿 봉봉을 제안한다. 영상은 ‘민초여 봉봉하라!’, ‘(민트 초콜릿 봉봉 속) 초콜릿 볼로 대통합을 이끈다’라는 멘트와 함께 ‘민트 초코 대세’를 선언하며 마무리된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광고 공개와 함께 ‘민초 대세 선언’ 음원도 공개한다. 1일 오후 12시부터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힙합에 판소리를 더한 라비의 노래 ‘범(虎)’을 편곡하고, ‘봉봉봉 초코 볼이 날아든다’, ‘우리 초코 봉봉으로 하나가 돼’ 등 가사를 반복해 제품 특징을 유쾌하게 녹여냈다. 해당 음원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핵심 소재인 민트 초코 봉봉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프레첼 볼이 들어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달콤하고 바삭한 민트 초코 봉봉과 함께 눈과 귀가 즐거운 광고와 음원 등으로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