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빌리프X플리츠 마마,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에디션' 출시
상태바
빌리프X플리츠 마마,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에디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가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PET병으로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하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플리츠 마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고 1일 밝혔다.

빌리프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플리츠 마마가 이번 에디션을 위해 아쿠아 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플리츠 스타일의 나노백이 함께 구성됐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빌리프는 "생수병 4개에서 추출한 원사로 만들어진 미니 사이즈의 나노백은 간단한 소지품 수납은 물론 메고 다니기에 편리함을 주기 위해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을 부착해 완성됐다"면서 "‘아쿠아 밤’과 ‘나노백’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를 적용해 과대 포장을 줄여 환경을 살리고 지구와 공존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지구 사랑 실천 캠페인인 ‘빌리프 빌리브 인 유(belif believes in you)‘를 전개해 친환경 실천과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일환으로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한 달 간 ‘수분 크림 공병 교환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수분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신제품 ‘슈퍼 드랍스’ 앰플과 베스트 셀러 ‘아쿠아 밤’ 또는 ’모이스춰라이징 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믿음’, ‘신념’ 그리고 ‘용기’를 중심으로 빌리프의 지구 사랑 스토리와 에디션 소개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4월 중 브랜드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