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손편지 캠페인 실시
상태바
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손편지 캠페인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당신의 사랑, 씰리로 쓰세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이번 이벤트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기념 ‘신시얼리, 씰리(Sincerely, Sealy)’ 캠페인을 확대 전개하는 것으로 고객의 아낌없는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과 진심을 상징하는 ‘편지’를 테마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사진=씰리침대 제공]

 

손편지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편지지와 글꼴을 선택하고 편지를 전하고 싶은 대상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편지를 작성해 등록하면 140명을 선정해 실제 엽서로 제작해 준다. 온라인으로 작성한 편지는 이미지 파일로도 저장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편지 내용을 실제 캘리그라피 엽서로 제작한 나만의 손편지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씰리침대 140주년 기획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과 수면 안대, 텐셀 베개 등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140명의 당첨자는 내달 24일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는 ‘손편지 이벤트’ 외 SNS 공유 이벤트와 매장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편지 내용이 담긴 이미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은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그간 씰리침대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후속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손편지 이벤트가 선물할 일이 많은 4~5월을 맞아 가족, 친구 등 항상 가까운 곳에서 든든하게 지지해 주시는 지인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2021년 현재 10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