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8 20:35 (토)
CJ오쇼핑, 가정의 달 맞이 '신박한 육아&교육' 시즌3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가정의 달 맞이 '신박한 육아&교육' 시즌3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오쇼핑의 시즌제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육아&교육’이 시즌3로 돌아온다.

CJ오쇼핑은 "가정의 달을 한 달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및 교구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다. 6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하며 다양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신박한 구성과 조건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신박한 육아&교육’ 첫방송 상품은 ‘맥포머스 다이내믹빌더 자석 교구’다. 6일 오후 12시 35분 방송하는 이 상품은 뇌과학자, 교육학자, 아동교육 전문가들의 연구로 탄생한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각양각색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CJ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가정 보육이 증가한 요즘 집에서 간단한 놀이로 두뇌 균형 발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어린이날 단골 선물 토이북과 그림책, 영어 독서 프로그램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13일과 27일에 편성된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리딩북’이 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이 교재는 국내 정규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영어 핵심 문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해주며, 미국과 영국의 발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일 오후 12시 35분에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를 방송한다. 영유아 교육과정에 맞춰 책을 큐레이션해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준다.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토이북’과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는 각각 8일과 15일에 만나볼 수 있다.

CJ몰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 채널 ‘키즈NOW’에서는 4월 한 달간 20여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15일 10시에 방송하는 ‘베베숲 물티슈·키즈 마스크’는 자연 생분해 원단으로 만든 이 제품은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은 물론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스웨덴 국민 브랜드 ‘리베로 기저귀’, 16단계 조절 가능한 ‘폴레드 카시트’도 각각 12일, 13일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CJ몰에서는 ‘신박한 육아&교육’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크림하우스 유아매트, 나옐 아기띠,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스노우버디 등 약 100개가 넘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간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송미정 CJ오쇼핑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지난 한 해 '온택트 베이비페어', '슬기로운 육아생활' 등 기획전을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며 유아동 카테고리를 잘 육성할 수 있었다”며 “신박한 상품 구성과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신박한 육아&교육'을 통해 자녀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