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롯데아울렛 '본격 봄 맞이', 키즈부터 레저까지
상태바
롯데아울렛 '본격 봄 맞이', 키즈부터 레저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주변 자연 경관 감상은 물론 다양한 쇼핑 행사와 각종 놀이시설을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주말 야외 나들이 인파가 증가하며 롯데아울렛 교외형 6개 점포의 지난 2일부터 4일간 매출은 전년 대비 4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3월간 해당 점포들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이 28%였던 데 비해 무려 2배 가량 늘어난 수치며, 그 중에서도 특히 아동과 골프 의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으며 각각 65%, 60%의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에 롯데아울렛에서는 "키즈 상품부터 레저 상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봄 맞이 쇼핑 행사들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파주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이클코어스’, ‘아디다스’, ‘리복’, ‘골든듀’ 등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률에 1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이키’와 ‘프레드페리’는 최대 70% 할인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모조에스핀’, ‘아이잗바바’,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 ‘루치아노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블 쇼핑 위크’를 진행, 기존 할인에 5~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행사로는 각 단일 브랜드에서 지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천점과 기흥점에서는 소형 가전 및 기능성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의 파격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천점은 오는 14일까지, 기흥점은 21일까지 ‘테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가전 상품 및 주방용품들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사진=롯데쇼핑 제공]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대규모 그룹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천점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휠라 그룹 대전’을 열고 스포츠·레저·키즈 의류 및 신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남·녀 홈트레이닝복, 키즈 티셔츠, 운동화, 자켓 등이 있다. 이외에도 부여점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화려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덜란드 명품 브랜드 ‘오일릴리’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여성 점퍼, 가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규 브랜드 오픈 축하 프로모션 및 야외에서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여점은 13일 오픈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에서 신규 오픈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 행사와 더불어 드라이버, 양피 골프 장갑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주점은 10일부터 11일 이틀 간 아이들을 위한 파주라기파크 이벤트를 연다. 파주라기파크 야외무대에서는 일 5회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룡 공연을 하고, 친환경 컵 무료 증정 및 셀프 풍선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이호설 롯데백화점 수도권 2지역 본부장은 “4월을 맞아 교외로 향하는 소비자들이 롯데 아울렛을 방문해 나들이 기분도 만끽하고 덤으로 최대 할인 혜택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매장 내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