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BBQ 전 메뉴 주문시, 사이드메뉴 무료증정
상태바
BBQ 전 메뉴 주문시, 사이드메뉴 무료증정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BBQ앱(자사 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인기 사이드 메뉴 4종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BBQ는 "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내 맘대로 사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 4종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 증정되는 사이드 메뉴는 랜덤치즈볼(6개), 멘보샤(5개), 우유튀김(6개)&케이준 감자, 게살크림고로케(2개) 등 4종이다. 이 중 고객이 원하는 사이드 메뉴 1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매일 새롭게 발급돼, 하루 최대 4종 사이드 메뉴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제한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이드 메뉴 신제품 ‘우유튀김’과 ‘게살크림고로케’가 제공된다.

[사진=BBQ 제공]

최근 외식 업계에서는 비대면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자사 앱 서비스를 강화하며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BBQ는 지난해부터 자사앱 마케팅을 지속해오며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BBQ 자사앱 ‘딹 멤버십’ 가입자는 현재 255만 명을 돌파하며 업계 최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자사 앱 단독 프로모션을 통한 매출 또한 증가하고 있다. 지난 2~3월 진행한 '황금올리브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자사 앱 매출은 전년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BBQ 자사 앱에서 주문시 사이드 메뉴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5(PS5)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이달 말까지 자사 앱을 통해 치킨 한 마리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PS5 응모권’이 즉시 발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BBQ 측은 “BBQ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분들께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자사앱 주문으로 원하는 사이드 메뉴도 무료로 즐기고, 플레이스테이션5 당첨 기회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