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넷마블 '세븐나이츠2', 4월 역대급 업데이트 예고+대규모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4월 역대급 업데이트 예고+대규모 이벤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4.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특설 사이트 오픈를 오픈해 시나리오 첫 결말 등을 공개하고 대규모 선물 보따리를 푼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8일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의 오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의 첫 번째 결말이 공개되며 이에 따른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에 앞서 넷마블은 신세계 상품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나만의 링크’를 특설 사이트에서 생성, 이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나만의 링크를 1회 공유만 해도 영웅소환티켓(10회)이 증정되며 초대 받은 친구가 세븐나이츠2에 접속하면 해당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 ‘전야제 이벤트‘로 14일 동안 게임 접속하면 최종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전설+’는 세븐나이츠2 영웅 등급 중 최고 등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무한의탑 클리어’, ‘장비 분해’ 등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달라졌다. 넷마블은 신규 이용자가 7일만 접속해도 이용자들의 위시(Wish) 영웅 ‘빛의 성녀 카린’을 제공하고 게임재화도 루비 200개, 골드 5만 개에서 루디 1000개, 골드 200만 개로 상향했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7일 접속 이벤트로 전설 영웅 소환권,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을 오는 15일까지 제공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공식방송 통해 예고한대로 4월에는 세븐나이츠2 오픈 이래 최고 수준의 혜택과 즐길거리가 풍성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