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1:00 (화)
롯데마트 "우리 한우, 부담 없이 '플렉스'하세요"
상태바
롯데마트 "우리 한우, 부담 없이 '플렉스'하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마트에서 일주일 동안 한우 최대 반 값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마트가 "15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우로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4월 한 달 동안 창립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 특히 필수 식재료인 신선식품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외식이 쉽지 않아 대형마트에서 각종 재료를 구입해 직접 고기를 구워먹는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면서 "실제로 2020년 한 해 동안 롯데마트 전체 축산 매출이 전년 대비 10% 가까이 신장했으며, 그 중에서도 한우의 경우 15% 가까이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최근 한우의 경우 산지 가격 상승으로 인해 올 해 들어 가장 높은 가격 수준을 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한우를 산지에서 직접 구입해 판매하기 때문에 높은 품질의 한우를 시세 대비 낮은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면서 "이번 행사 물량은 한우 700마리분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등심과 안심, 채끝, 특수 부위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을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3일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한우 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가에, ‘1등급 한우 구이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윤병수 롯데마트 신선식품2부문장은 “창립 행사 기간 동안 선보인 미국산 소고기와 넘버나인 한우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점을 고려, 한우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축산물을 맛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며, 이번 주말은 한우로 플렉스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