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1:00 (화)
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직업 '투사' 업데이트+페이지 오픈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직업 '투사' 업데이트+페이지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4.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신규 직업 ‘투사’를 추가 공개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3일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직업 ‘투사’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사는 장대한 대검의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직업으로 이번 특별 페이지를 통해 전장을 가르는 투사의 압도적인 전투 장면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받기’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붉은 신석 1만 개를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투사’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며 전용 상점에서 최상급 수호령, 수호신령, 무공패, 보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투사 업데이트는 이달 말 진행되며 최대 전설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를 비롯해 5배 경험치 버프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서버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