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1:00 (화)
CJ몰 초이스 마켓, '카페 만월회 패키지' 단독 판매
상태바
CJ몰 초이스 마켓, '카페 만월회 패키지' 단독 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몰 ‘초이스 마켓’이 ‘카페 만월회’를 단독 판매한다. 초이스 마켓(CHOI’s Market)은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의 모바일 마켓이다.

2018년 10월 용인 작은 카페로 시작한 ‘카페 만월회’는 2019년 중순에 온라인 사업에 진출했다. 브랜드 대표 상품은 콜드브루부터 밀크티·민트초코·흑임자 등의 다양한 라떼 원액으로,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달 18일 CJ몰에서 첫 론칭한 ‘카페 만월회’는 오픈 4시간만에 전체 매진된 바 있다. 브랜드 대표 상품 밀크티, 악마초코, 말차로 구성된 단독 패키지를 포함해 이날 하루에만 총 2000 여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CJ오쇼핑은 "이번 앵콜 기획전에서는 오는 14일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하고 CJ몰 ‘초이스 마켓’으로 고객 구매를 안내한다. 뒤이어 밤 10시 55분에는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도 최화정 씨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준비된 상품은 ‘카페 만월회’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을 위한 초보자 패키지(밀크티·민트초코·쑥 등 80ml 원액 8종 세트),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은 대용량 패키지(밀크티·말차·흑임자 500ml 원액 3종 세트)다. 지난 론칭 행사에 수량이 조기 매진되었던 것을 감안해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물량을 여유있게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홍원정 CJ오쇼핑 식품사업팀 대리는 "외출이 힘든 시기에 커피 마니아들과 SNS에서 핫한 브랜드로 알려진 ‘카페 만월회’를 고객들께 큐레이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집콕족이 늘며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