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1:00 (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8 '결전' 콘텐츠 공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8 '결전' 콘텐츠 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4.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이 다양한 신규 스킬과 새로운 아이템이 대폭 추가된 신규 시즌 힌트를 유저들에게 건넸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13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시즌 8 ‘결전’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오픈 예정인 시즌 8 결전은 도전 난이도를 거듭할수록 궁극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 8개의 신규 스킬 ▲ 바알 스킬 관련 개선 ▲ 지난 리그 보상에 대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 ▲ 수십 개에 달하는 새로운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특히 적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구성된 만큼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즌 8 오픈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 애완동물 아이템 쿠폰이 지급되며 친구 공유 시 주어지는 ‘응모권’을 통해 각종 게임 재화 ‘포인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8 사전예약은 카카오톡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 채널 추가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시즌 8 결전 및 최근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최신 개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