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위니아딤채, 정온기술·독립냉각 탑재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정온기술·독립냉각 탑재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위니아딤채가 최근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를 선보인다.

김혁표 대표가 이끄는 위니아딤채가 "김치냉장고 ‘딤채’의 독보적인 기술인 온도편차 ±0.3℃ 초정밀 정온기술과 룸별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2021년형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존의 4도어 3룸 구조에서 4도어 4룸으로 세분화 했다. 세분화된 모든 룸마다 별도 냉각기를 탑재하여 식품별 최적 온도, 습도 구현과 냄새섞임을 방지하여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시켜 주는 위니아딤채 만의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정온냉장, 정온냉동뿐만 아니라 쾌속냉동, 생동, 육류, 프레시(fresh), 주류, 소주슬러시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컨버터블 플렉스(FLEX) 모드’도 적용했다. 위니아는 "이 기능은 단순 보관 위주로 사용되었던 냉장고 기본 기능을 뛰어넘는 신개념의 멀티저장 기능으로 위니아딤채의 고유 기술력으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또한 냉장실 ‘프레시(FRESH˚)’ 모드로 채소와 과일을 밀폐 보관 시 일반 냉장모드 대비 1.2배 이상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냉장실 서랍에 바이오 소재를 적용해 신선도 향상, 탈취효과와 위생보관이 가능하며 부피가 큰 식품 저장을 위해 접이식 선반을 탑재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최근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사틴 글라스와 유광 글라스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취향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실과 하실의 다양한 컬러 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냉장고 최대시장으로 꼽히는 4도어시장에서 위니아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대한민국 종합가전3사 지위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고품격과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