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1:00 (화)
SPC그룹 파리바게뜨 황재복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SPC그룹 파리바게뜨 황재복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 황재복(60) 사장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해 벌이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표어를 들고 있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PC그룹은 14일 "황재복 사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있는 모습을 파리바게뜨 공식 SNS 계정에 게재하며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힘을 보탰다"고 알렸다.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이번 챌린지 참여는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지목을 받아 진행됐으며, 황재복 사장은 다음 주자로 이경배 섹타나인 대표이사와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을 지목했다. 

황 사장은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통해 아이들에게 안전한 생활환경을 마련해주고자 하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동참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 뜻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