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방문 포장하면 할인률이?
상태바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방문 포장하면 할인률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도미노피자가 프리미엄 피자 방문포장 3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인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방문포장 주문 시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에코 라이프’ 캠페인과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피자 방문포장 2회 이상 주문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투-웨이(Two-Way) 보온백과 방문 포장 50%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또 Zero Waste 캠페인은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일회용 포크가 필요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제공하지 않는 캠페인이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주문 시 Zero Waste 캠페인 항목을 신설해 피클, 소스, 일회용 포크를 수령할지 여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마음껏 피자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또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도 함께 실시 중이니 피자도 드시고 환경 보전에도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