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6:01 (화)
쿠팡 '마스크팩 기획전', 최대 할인율은?
상태바
쿠팡 '마스크팩 기획전', 최대 할인율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마스크팩 기획전’을 연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선 JHP, 은율, 토니모리, 듀이셀 등 국내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16일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진정/보습케어, 브라이트닝, 모공/각질케어, 탄력/영양공급 등 피부타입별로 제품을 구분했으며, 4개 타입별로 각각 인기 마스크팩을 기간 한정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JHP '뽑아쓰는 마스크팩', 은율 '내츄럴 알로에 마스크', 마녀공장 '갈락 에센스 마스크',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필오프, 고무/모델링, 슬리핑팩, 코팩, 아이패치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놨다. 또 ‘추천키워드 PICK’ 에선 약산성 클렌저, 필링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뷰티 키워드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1일 1팩 홈케어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인기 마스크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