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10:31 (화)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안마의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안마의자 프로모션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박상현 대표가 이끄는 바디프랜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기념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를 선물하세요’라는 콘셉트 하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우선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가족의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로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첫 전기차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오닉5',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를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안마의자 러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이오닉5 및 블롬베르크 당첨자는 6월 18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미고 허그체어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1명씩 추첨,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 공지에 게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로 들여놓고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검사서비스를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