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두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마련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앰플엔’이 19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며 "‘앰플 맛집 투어’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앰플엔 센텔카밍샷 라인’의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총 7가지 옵션으로 선보이며, 혜택이 더해진 단독 구성으로 제공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앰플엔 센텔카밍샷 토너 패드’와 ‘센텔카밍샷 앰플’로 구성된 시그니처 메뉴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센텔카밍샷 토너 패드 1+1 옵션의 경우 최대 55%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코리아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 동시 설정 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이벤트 페이지 아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을 증정하며, 30명 한정의 선착순 타임딜 코너를 마련해 5만 원 상당의 히알루론샷 토너를 84%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2월 1차 쇼핑라이브 방송 시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뜨거워 센텔카밍샷 라인 특집으로 2차 쇼핑라이브를 마련했다”며 “환절기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