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4 18:10 (수)
"봄 패션 다 모아" 공영쇼핑, 21일 '패션 원데이' 진행
상태바
"봄 패션 다 모아" 공영쇼핑, 21일 '패션 원데이'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대표 패션 상품 10개를 선보이는 '패션 원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공영쇼핑은 "2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공영쇼핑의 인기브랜드 10개 상품을 하루 동안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집콕' 시대에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이지웨어를 비롯해 아동복, 스니커즈, 속옷,풀코디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지웨어로 20억의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 '스넬리'는 이번 방송에 바람막이, 후드집업, 조거팬츠 3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스넬리 이지웨어'를 선보인다.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마르는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전년부터 올해까지 공영쇼핑 아동복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코코스윗' 브랜드에서는 신상 남녀 아동의류를 준비했다.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통기성을 높였고, 원단부터 제작까지 전부 국내에서 생산했다. 디자인이 각기 다른 상하의 5세트 구성이다.

공영쇼핑의 간판 패션프로그램인 '리셋(RE:set)스튜디오'에선 '발레리 컴포트브라팬티'와 '마담엘레강스 앙상블'을 선보인다. 5060 여성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과 함께 다양한 코디 활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기자 이혜숙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공영쇼핑의 대표 의류 브랜드 '바네사리찌'의 풀코디·블라우스와 캐주얼, 정장에도 다양하게 어울리는 '메이듀 스니커즈' 등을 방송한다.

공영쇼핑에 따르면 '패션원데이' 특집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명을 추첨해 적립금을 각 5만원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생방송 시간 내 주문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진행하며, 상담원·ARS·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봄나들이가 예전 같진 않지만 봄이 한창인 요즘 봄 옷 장만 계획이 있다면 공영쇼핑의 인기 패션브랜드 를 엄선한 '패션원데이' 특집전을 보면 좋겠다"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득템' 기회와 함께 적립금 행운까지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