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애니메이션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기간한정 무료공개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애니메이션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기간한정 무료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4.20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애니메이션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레일 체펠린 그레이스 노트-(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를 만나볼 수 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0일 “애니메이션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레일 체펠린 그레이스 노트-(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 홈페이지에 기간한정으로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콜라보 이벤트 ‘레이디 라이네스의 사건부’ 진행에 앞서 사전 개막 캠페인으로 이번 애니메이션을 다음달 10일까지 공개한다.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는 페이트(Fate)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로드 엘멜로이 II세가 마술협회 본부인 ‘시계탑’에서 신기한 사건들과 맞닥뜨리게 되는 추리물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10개를 증정하고 ‘★5 제갈공명(엘멜로이II세)’ 픽업을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넷마블은 ‘황금색 과일’ 총 7개를 7일간 증정하는 연속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실시하고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공식카페 내 ‘VOD 상영관 오픈 기념 캠페인’ 공지사항의 응원댓글 수가 500건 이상이 넘으면 성정석 2개와 마나프리즘 7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