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SPC 던킨 '스텐머그', 착한 소비 이끌까
상태바
SPC 던킨 '스텐머그', 착한 소비 이끌까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시즌을 맞아 ‘스텐머그’를 선보인다.

던킨은 21일 "스텐머그는 최근 높아진 감성 캠핑·피크닉 수요를 공략하고,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 가능한 캠핑 용품을 고민한 끝에 탄생했다"며 "특히 캠핑 전문 브랜드이자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힘쓰는 ‘제로그램’과 협업한 가치소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새롭게 출시한 스테인레스 소재 스텐머그는 가볍고, 오염과 부식에 강한 게 특징"이라며 "특히 찬 음료를 담았을 때 결로현상이 없고, 보온 기능을 갖춰 뜨거운 음료 이용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하얀색과 주황색 2종으로 구성됐으며, 표면에 던킨 로고 등을 새겨 넣어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고 덧붙였다.

[사진=SPC 던킨 제공]
[사진=SPC 던킨 제공]

던킨은 오는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스텐머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 제조 커피 또는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텐머그를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제품 수령 기한은 28일부터 5월 1일까지다. 

본 행사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던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최소 구매금액은 1만 원으로 동일하다. 이번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소진시 자동으로 행사 종료된다.

한편 던킨은 이번 스텐머그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 환경단체 ‘녹색연합’에 기부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감성 소비와 친환경 트렌드를 접목해 던킨만의 새로운 캠핑 상품 스텐머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착한 소비를 이끄는 ESG(친환경·사회적 책임·투명) 경영 일환으로 던킨만의 환경 보호를 위한 굿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