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스카이에듀, 국어 유대종 강사 'EBS 수능특강' 프로모션
상태바
스카이에듀, 국어 유대종 강사 'EBS 수능특강' 프로모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유대종 국어 강사의 ‘O.V.S 수능특강’ 1차 판매 호응에 힘입어 교재와 강좌를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 

스카이에듀는 23일 "O.V.S 수능특강 교재는 EBS 본교재 3배 분량 분석서로, 수능과 내신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EBS 연계교재"라며 "EBS 수능특강에서 다루는 전 작품을 문장 단위로 세밀하고 정교하게 분석했으며, 현대시∙고전시가∙현대산문∙고전산문 등 과목별 4권으로 구성해 상세한 내용과 실전 문제를 다룬다"고 소개했다.

또 "평가원 및 교육청 모의고사를 총망라한 기출문제와 자체 개발 문항을 담았다. 수능뿐만 아니라 내신 대비에 최적화된 작품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며 "출제의도를 비롯해 문제를 풀고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교정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도 수록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 제공]

스카이에듀는 유대종 강사의 'O.V.S 교재 패스'에 대한 수험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0일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O.V.S 교재 패스는 수능특강 현대시, 고전시가, 현대산문, 고전산문 및 O.V.S 수능완성으로 구성된다. 구매 시에는 O.V.S 전 강좌를 무료 제공하고, 배송비 쿠폰도 지급한다.

유대종 강사의 O.V.S 교재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