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배스킨라빈스표' 카페 HIVE한남,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
상태바
'배스킨라빈스표' 카페 HIVE한남,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한남동에 만든 고유 공간 ‘HIVE한남’에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배스킨라빈스는 23일 "지난해 7월 오픈한 HIVE한남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카페 공간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편히 머물 수 있는 넓은 좌석과 세련된 멋을 담은 인테리어, 달콤함이 가득한 디저트까지 이상적인 카페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고 소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HIVE한남 시그니처 메뉴인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 피스타치오 △ 체리쥬빌레 △ 그린티 △ 민트 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유기농 원료를 활용해 선보였다. 또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에 가득 담은 ‘하이브 레디백’도 함께 선보여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고품질 맛과 독특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 케이크 상단에 진주알을 연상케하는 초콜릿 구슬과 샹들리에 촛대를 올린 ‘샹들리에 케이크’ △ 생크림 위에 생딸기를 가득 올린 ‘리얼 스트로베리 케이크’ △ 레트로 감성을 더한 디자인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로 구성됐다. 또 파이 위에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를 올린 ‘프레즈 부통’ 등 가볍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드라이브 픽업(drive pick-up)’ 서비스도 강화했다. 편리한 매장 이용을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이 해피오더 앱에서 HIVE한남 드라이브 픽업 메뉴를 선택 주문한 뒤 매장 앞 발렛 주차 표지판 앞에서 대기하면 직원이 직접 주문한 제품을 차량까지 배달해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HIVE한남은 고객들이 고품질 디저트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하며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 HIVE한남이 핫플레이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며 한남동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