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어린이날 겨냥' 파리바게뜨, '루피-초코-아기상어 만나요'
상태바
'어린이날 겨냥' 파리바게뜨, '루피-초코-아기상어 만나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26일 "이번 어린이날 케이크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캐릭터 ‘브레드 이발소’의 ‘초코’, ‘뽀로로와 친구들’의 ‘루피’, ‘핑크퐁 아기상어’의 ‘아기상어’를 생생하게 구현한 입체 케이크들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특히 외출이 자제되는 분위기로 인해 올해 어린이날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색다른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줄 입체 케이크를 기획했다"며 "입체 케이크는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개성을 보다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MZ세대 어른들을 위한 SNS 인증용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먼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시크한 캐셔로 등장하는 ‘초코’ 매력을 그대로 살린 미니 초코 케이크 ‘초코랑 초코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콜릿 케이크 스폰지와 초콜릿 크림, 초코 크런치를 겹겹이 쌓아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케이크 박스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색칠공부 세트도 동봉돼 있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이밖에도 뽀로로 친구 ‘루피’를 활용한 딸기 케이크 ‘안녕 난 루피야’도 내놓았다. 딸기맛 스폰지에 딸기잼과 화이트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수줍게 웃고 있는 루피의 귀여운 표정과 핑크빛 색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최근 루피가 온라인 밈으로 인기몰이 중인 점을 고려해, ‘루피 스꾸(스티커 꾸미기)’ 세트도 함께 동봉해 원하는 문구의 스티커를 케이크 하판에 붙여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로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스마트스터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를 그대로 구현한 초코 바나나케이크 ‘바닷속 뚜루루뚜루 상어가족’도 출시했다. 바나나 스폰지와 바나나크림, 초콜릿 케이크 스폰지, 카라멜크림을 순서대로 레이어드해 완성했다. 아기상어의 장난스러운 표정과 헤엄치는 모습을 구현했으며, 케이크 하판과 박스를 활용해 상어가족과 바닷속을 표현했다. 

파리바게뜨는 우유쿠키를 ‘브레드 이발소’의 귀여운 조수 '윌크' 우유팩에 담은 ‘브레드 이발소 윌크 우유 쿠키’도 함께 선보인다.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로 제조해 친구나 조카를 위한 가벼운 선물 또는 센스 있는 어린이집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며 "또 각 캐릭터 케이크에 맞는 전용 패키지를 함께 선보여, 캐릭터 개성을 더욱 생생하게 살리고 선물로서 가치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5월 5일이 아이들과 어른 모두 행복한 날이 될 수 있도록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