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던킨 핫도그 신제품 콘셉트 '미국 스트릿'
상태바
던킨 핫도그 신제품 콘셉트 '미국 스트릿'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핫도그 신제품을 출시했다. 

던킨은 26일 "이번 신제품은 미국 스트릿 푸드 콘셉트를 적용한 ‘페이머스 핫도그(Famous Hotdog)’ 라인업 제품으로 던킨만의 스타일로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기는 스트릿 푸드를 재현한 게 특징"이라고 밝혔다. 

소프트 핫도그 번을 사용한 신제품은 △ 핫도그 번 사이에 소시지를 넣고 비프칠리 소스와 치즈를 듬뿍 토핑한 ‘비프칠리 핫도그’ △ 킬바사 소시지와 케찹, 머스타드, 피클이 어우러지는 ‘오리지널 핫도그’ △ 고추마요 소스와 할라피뇨를 넣어 알싸한 맛의 ‘고추마요 핫도그’ 등 3종이다.

던킨 관계자는 "넉넉한 사이즈 덕분에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 없으며, 캠핑이나 피크닉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고 전했다.

[사진=SPC 던킨 제공]
[사진=SPC 던킨 제공]

또 소프트 번에 매콤한 닭다리살 패티를 넣고, 체다치즈 풍미가 특징인 오지치즈 소스를 넣은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던킨은 스트릿 푸드 콘셉트에 맞춰 한 손으로 먹기 편한 박스 형태 패키지에 핫도그를 담아 판매한다. 테이크아웃 또는 배달 이용시 제품 흔들림을 최소화해 안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를 찾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페이머스 핫도그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식사 대용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