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주얼리브랜드 오에스티, 시뮬럿 다이아몬드 컬렉션 출시
상태바
주얼리브랜드 오에스티, 시뮬럿 다이아몬드 컬렉션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그룹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시뮬럿 다이아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월드는 26일 "‘퓨어몬드’(PUREMOND)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귀걸이, 목걸이, 반지, 시계 등 총 80 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고 밝혔다.  

오에스티 측은 "퓨어몬드 컬렉션에 사용되는 인조 다이아몬드는 최상급 지르코니아를 100면 이상의 패싯 핸드 컷팅 방식으로 생산해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광채, 컬러, 투명도를 구현했다" 이어 더해 변색 방지 기능까지 더했으며, 최소 3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그러면서 "퓨어몬드 시계 컬렉션은 시뮬럿 다이아를 활용해 기능은 물론 장신구의 역할로도 완벽한 시계 라인을 선보인다"며 "새로운 퓨어몬드 셋팅 기술을 적용한 합리적인 가격의 시계라는 점이 이번 시계 컬렉션의 주된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오에스티는 오는 30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퓨어몬드 시계의 펀딩을 오픈하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한정 기간 동안 슈퍼얼리버드 특가를 누릴 수 있다. 정상가에서 5만 원 가량 할인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퓨어몬드 컬렉션은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는 시뮬렛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제품"이라며 "고급스럽지만 일상에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퓨어몬드 컬렉션을 통해 자신과 소중한 인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퓨어몬드 컬렉션은 오에스티 공식 온라인 채널 이랜드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오에스티는 "다음 달에도 퓨어몬드 컬렉션 신상품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